김천사랑 상품권, 정월대보름․봄맞이 10% 특별할인 혜택
상태바
김천사랑 상품권, 정월대보름․봄맞이 10% 특별할인 혜택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1.3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매량 고공행진, 지역경제 활성화 효자 역할 톡톡 (2. 3.부터 2. 28.까지)

 김천시가 지난해 8월부터 발행․유통을 시작한 김천사랑 상품권이 지역 자금의 역외유출을 막으며 지역 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선순환을 이끄는 지역화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시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23일부터 228일까지 10%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할인 혜택은 한해 농사의 풍요와 안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정월대보름 먹거리 등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토록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하고 있으며김천사랑 상품권 이용 시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있다. 가맹점은 연매출액과 상관없이 상품권 결제 건에 대해 결제수수료가 없어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는 구매 시 할인을 받고 사용 후 현금영수증 적용을 받을 수 있다. 김천사랑 상품권은 누구나 월 40만원(연간 400만원) 한도로 관내 36개 판매대행점에서 할인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사랑 상품권 발행 규모 확대로 지역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소비과정을 분석하여 2020년 하반기에 카드 및 모바일 상품권 발행도 계획 중”라며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인 만큼 상품권 사용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