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전국 동시 캠페인 실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 전국 동시 캠페인 실시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2.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정신! 소중한 생명! 함께 웃는 Happy together 김천!!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회장 홍순용)는 지난 3일 오전 7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김천버스 터미널 앞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동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는 매월 1(공휴일은 다음날)을 ‘바르게살기 운동의 날’로 지정하고 매월 전국 동시 캠페인을 펼친다.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에서는 2월 주제인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또한, 안전하고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교통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올바른 쓰레기 배출에 대한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석한 이동형 총무새마을 과장은 “이른 아침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의식 개선과 교통질서 확립을 위한 캠페인에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과 뜻이 통하는Happy together 김천』친절·질서·청결 운동에도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바른 가정 만들기 시민운동’, ‘건전생활 순회교육’ ‘장애인시설 봉사활동’, ‘찾아가는 경로당(위문 공연 및 말벗 봉사)’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