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사랑의 떡국나눔
상태바
어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사랑의 떡국나눔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2.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결, 친절, 봉사 Happy Together 어모면 새마을이 앞장선다!!

  어모면(면장 이병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박천길, 부녀회장 주영화) 지난 24() 면사무소에서 2020년 첫 정기총회 및 국토대청결,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새로 바뀐 회원들에 대한 소개 및 인사,  임원선출 등, 앞으로 경자년 새해를 보람차게 보내기 위한 2020년 사업계획에 대해 의논하고 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Happy Together 운동에 동참하는 국토대청결 활동을 실시하여 깨끗한 어모 만들기에 앞장섰고, 마을 경로당에 떡국 떡 및 고기 등을 전달하는 떡국나눔행사도 함께 진행 하여 12조의 나눔 활동을 전개하였다 

  박천길, 주영화 회장은 “행사가 있을 때마다 솔선수범하여 참여해주시는 새마을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며, 우리의 나눔 활동이 어모면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데 큰 보탬이 된다는 생각으로, 새마을의 협동정신을 발휘하여 2020년 경자년도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 

  이병헌 어모면장은 “바쁜 와중에 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는 어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2020년 경자년 한 해에도 어모면이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과 배려가 가득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