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2.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출발!! 새로운 다짐!!

   지난 212주민 모두의 행복을 위하여 늘 앞장서는 남면 보장협의체(위원장 허태호) 정기회의가 개최되었다. 

  2019년도 한 해동안 바쁜 와중에도 지역의 일에 발벗고 나서고 함께 고민했던 협의체 위원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지난 사업들을 돌아보며 부족했던 부분과 보완해야 할 부분 등에 대해 자유롭고 열띤 소통의 시간을 나누었다.

  2020년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더 노력하는 한해가 되고자 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구상하고 보장협의체의 기능과 역할,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열심히 뛰는 한해를 약속하였다. 

 위원들은 단순한 지원을 넘어 주민간의 관심과 배려를 통한 Happy Togather를 공동체 안에서 직접 실천하는 일의 중요함을 인식하고 있으며 주민간의 다양한 소통방법에 대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이를 바탕으로 공동체의식을 다지는 일에 앞장서는 “좋은 이웃”에 되어야 함을 강조하였다. 

 박규영 남면장은 “늘 이웃 가까이에서 자발적으로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원방법 및 체계 등을 고민하고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주변을 감동시킨다”며 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 

 남면 협의체 위원들은 “나와 이웃이 함께 행복한 남면 만들기”에 늘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적극적인 활동을 약속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