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책과 함께 코로나19 이겨내요
상태바
도서관·책과 함께 코로나19 이겨내요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3.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립도서관, 안심 도서예약 대출서비스 실시

  김천시립도서관은 코로나19 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외부활동이 어렵고 불안한 시민들에게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고 최소한의 접촉으로 안전하게 도서를 대출할 있는‘안심 도서예약 대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 18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예약도서 무인대출 시스템」을 이용하여 읽고 싶은 도서를 오후 9시까지 대출 신청하면, 다음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도서관 입구에서 예약도서를 받을 있다. 대출권수는 기존에 대출한 권수와 상관없이 1 3권까지 가능하며, 도서 수령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회원증 또는 모바일 회원증을 소지하여야 한다. 

  대출도서 신청은 시립도서관 본관 도서(DVD 제외) 가능하며, 신청한 도서는 미리 소독기로 살균처리 안전하게 제공된다. 다만 일요일에 신청된 예약도서는 월요일 신청한 도서와 함께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 사이에 수령이 가능하며, 도서 반납은 도서관 전정의 반납함을 이용하거나 재개관 이후에 반납하면 된다. 방문 시에는 도서 대출이 취소된다.  

  이와 함께 시립도서관은 홈페이지 온라인으로 전자책과 오디오북, 전자저널 서비스도 상시 제공하고 있어, 모바일 또는 PC 자유롭게 이용할 있다.  

  코로나19 대응하는 도서예약 대출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054-437-7801~2)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