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동주민센터 주차장 확장, 주차난 덜어!
상태바
율곡동주민센터 주차장 확장, 주차난 덜어!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3.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장 확장 공사로 13면 추가, 동시주차 60대 가능

  율곡동(동장 이우문)에서는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주차장 확장공사를 시행했다. 이번 공사로 13면의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60대를 동시에 주차할 있게 됐다. 

  동안 주민센터 주차장은 인근 상가 방문객과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들이 주차장을 동시에 이용하여 만성 주차난에 시달렸다. 이로 인해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주민센터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했었다. 

 금년 1 김충섭 시장 읍면동 순방시에 주차장 추가 조성을 요구하는 주민의 건의가 있었고, 이에 따른 조치로 동장실 보도 구간을 확장 구간으로 확보하여 공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공사는 민원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3 13 공사를 착공하여 오늘 19 공사를 마무리하여 최단 공사기간으로 진행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그동안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맘이 있었는데, 추가 조성된 주차공간 주민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 주민센터는 2015 4 개청한 이후 계속적으로 인구가 증가하여 지난 연말 기준 21,811명으로 늘었으며,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민원인 또한 하루 평균 3백명에 달하고 있어 만성 주차난을 겪어 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