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동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100만원 쾌척
상태바
율곡동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100만원 쾌척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3.2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시민들의 힘을 모으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율곡동에 소재하고 있는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는 23 율곡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달라고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는 2019 율곡동에 필라테스 체육관을 개소한 이래 항상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왔다. 

 이효란 대표는 “코로나 19 인한 경기침체로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날로 가중되고 있고 현장에서 어려움을 체험하고 있다.”며 “하지만 이럴 일수록 코로나 19 조기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고 코로나 19 사태로 삶이 더욱 팍팍해 분들에게 도움을 드려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번에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우문 동장은 “코로나 19 인한 지역경기 침체로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은 이루 없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19 어려움에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100만원을 쾌척한 새올리아 필라테스 이효란 대표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는 코로나 19 인한 지역경제 침체를 막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조례를 개정하여 소상공인 특례보증 한도를 2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늘리고 이차보전기간도 2년에서 5년으로 늘리는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율곡동에서도 지역경제 침체를 막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랑상품권 사용 운동’ ‘착한 임대료 사업’을 적극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