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마스크 착용 홍보 등 안전한 선거 준비에 박차
상태바
김천시, 마스크 착용 홍보 등 안전한 선거 준비에 박차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4.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투표일 4.10~11일, 투표일 4.15일

김천시(시장 김충섭) 코로나19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치러지는 21 국회의원 선거에서 시민들이 안심하고 투표할 있도록 안전한 투표소 운영을 위한 준비에 벗고 나섰다. 

김천시 관내 22 사전투표소와 52 투표소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4. 9 ~ 11일과 14 ~ 15 5일간 방역 소독을 실시한다. 또한, 투표소마다 손소독제, 체온계, 일회용장갑을 비치하고, 투표를 위해 방문한 시민들이 1m 이상 거리를 유지하며 줄을 설수 있도록 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한다는 방침이다. 

김천시는 김천역 시내 주요지점 대형 옥외 전광판 6개소와 교동교, 신일육교 육교 4개소에 현수막 게첨, SNS 밴드, 산불차량 이동방송을 이용하여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중한 권리인 투표를 행사해 것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서민경제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앞으로 4 동안 지역을 위해 일할 참된 일꾼을 뽑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시민이 투표에 참여하여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투표를 위해 투표소에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선거일에 많은 사람들이 밀집되지 않도록 사전투표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사전투표는 4. 10 ~ 11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소지와 관계없이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사전투표소를 방문하여 투표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