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관내 김천교육지원청 마스크 1만장 추가 지원
상태바
김천시, 관내 김천교육지원청 마스크 1만장 추가 지원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5.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 생활 지원

 김천시(김천시장 김충섭) 오는 20일부터 시작하는 순차적 등교수업에 비해 김천교육지원청에 마스크 1만장을 추가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하는 마스크는 개학을 앞두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있도록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학교에서 방역 업무에 최선을 하고 있는 교직원과 직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지원하기로 것이다.  

이미 지난 3월에 학생들의 등교 개학을 대비해 중‧고등학교 교직원 1인당 8매씩 930명에게 1만장을 배부하였고, 이번에는 유치원 초등학교 교직원 대상으로 1인당 8매씩 1,309명에게 추가로 1만장을 지원하여 학교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마숙자 교육장은“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관내 학교에 소독제, 체온계, 열화카메라, 학생 마스크 방역물품을 지원하였고, 이번에 김천시에서 교직원과 직원들을 위해 지원해 마스크로 안전한 학교 생활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다음주부터 학교 개학이 시작되는데 최근 집단감염이 추가로 발생되고 있어 절대 방심 없는 상황”이라며“코로나19 마지막까지 종식될 때까지 학교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육 현장을 꼼꼼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