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회원 환경 정화 캠페인
상태바
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회원 환경 정화 캠페인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6.1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도시 김천, 시민이 만들자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이하 자총) 회원(회장 여상규)들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하나인 청결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19 한국전력기술 클러스터 부지 앞에 모였다. 

 자총 회원 50여명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어깨띠를 두르고 쓰레기 종량제 봉투와 집게를 들고 도로 주변에 버려진 폐비닐, 종이, 플라스틱, 빈병 등을 수거하며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 미화에 손을 보탰다. 이날 한국전력기술 클러스터부지에서 수거된 쓰레기는 1 트럭 2 분량 2,000kg정도가 수거됐다.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이하 자총)여성회(회장 윤청자) 회원들이 『김천 주소 갖기 운동』과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확산을 위한 범시민적인 동참을 호소하고 나섰다.

여상규 자총회장은 “코로나19 인해 우리의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 새삼 깨닫게 되었다.”며 “다함께 모여 뜻있는 일을 하는 오늘이 감사하게 느껴지고 깨끗한 도시 만들기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차다.”고 했다. 

한편, 김천시는 친절한 도시, 질서 있는 도시, 청결한 도시를 만들게 위해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범시민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김천이라는 도시에 대한 인식 개선 프로젝트로 민선7 김충섭 김천시장의 주요 시책 중에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