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김천황금시장 어울림한마당」함께 해요
상태바
코로나19 극복!「김천황금시장 어울림한마당」함께 해요
  • 김천시민뉴스
  • 승인 2020.06.23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토)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참여

김천 황금시장(회장 최진영)는 오는 627() 10시부터 황금시장 주차장 일원에서김천황금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26일부터 712일 기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김천 황금시장은 2020년 상반기 선정된 시장경영바우처지원 국비 추경사업의 사업비를 활용하여 무료체험행사 및 문화공연, 경품행사 등 마케팅 행사를 준비하였다.

무료체험행사로는 여름김치담그기(열무김치), 물놀이장 운영, 모기퇴치제 만들기, 부채 만들기, 휴대폰거치대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품바, 매직 저글링, 악기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62514시부터 소진 시까지 황금시장 상인회 점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권을 증정하며, TV, 청소기,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공식적인 의식행사는 진행하지 않으며,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미착용자 마스크 지급 및 안전요원 배치를 통한 생활 속 거리두기 유도 등 방역소독에도 철저를 기한다고 밝혔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전통시장 나아가 지역경기 전반에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동행세일 기간 동안 마케팅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소비를 유도하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 개인별 위생관리 등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선진 시민의식 실천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치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