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음동 삼도뷰엔빌W 2단지 입주민 일동,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소식

신음동 삼도뷰엔빌W 2단지 입주민 일동,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26일 삼도뷰엔빌 2단지 입주민 일동(입주민회장 홍성구)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6.jpg

이번 성금은 삼도뷰엔빌W2단지 입주민들이 각 가정에서 발생한 폐지를 모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돼 그 의미를 더했으며, 지난해에도 판매수익금 2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맡기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홍성구 입주민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이웃을 위한 나눔만큼은 꼭 실천하고자 하는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주위를 돌아보며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복지재단 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삼도뷰엔빌W2단지 입주민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 주신 소중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본보기가 돼 나눔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C 긴급 지원사업, 희망 복지공동체 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시행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