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씨구, 좋다!’ 전래동화 콘서트로 즐거운 주말!(김천시립도서관, <얼씨구, 좋다!> 공연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씨구, 좋다!’ 전래동화 콘서트로 즐거운 주말!(김천시립도서관, <얼씨구, 좋다!> 공연 성료)

김천시립도서관(관장 이순영)에서는 지난 23일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밴드 판의 전래동화 콘서트얼씨구, 좋다!’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6.JPG

밴드 판의 전래동화 콘서트 얼씨구, 좋다!’는 재미난 전래동화에 건반, 베이스, 기타, 그리고 장구 등의 국악기를 활용한 음악을 더하고, 옛 동요와 국악 장단의 창작곡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혹부리 영감, 별주부전 등 잘 알려진 전래동화들을 음악과 함께 즐기는 공연에 어린이들의 해맑은 웃음소리가 더해져 행사장을 더욱 빛냈다.

 

밴드 판은 2016, 3인조 혼성그룹으로 결성되어 동화, 소설, , 수필 등 다양한 장르의 문학을 노래하는 공연을 선보이는 밴드로써 정평이 나 있다.

콘서트에 참여한 한 시민은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공연을 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순영 시립도서관장은 유아 및 아동기부터 도서관 방문을 통해 책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도서관이라는 인식과 함께 시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