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항면 주민자치위원회, K-water 김천부항댐지사와 꽃길 조성 업무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항면 주민자치위원회, K-water 김천부항댐지사와 꽃길 조성 업무협약 체결

꽃길 드라이브를 원한다면 부항면으로 오세요

부항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갑부)K-water 김천부항댐지사(지사장 김종율)13일 새봄을 맞아 부항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부항댐 꽃길 조성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jpeg

부항댐 꽃길 조성사업은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청정, 청결 1번지 부항, 배려가 넘치는 부항이라는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음을 담고 있으며, 부항댐 꽃길 조성사업은 K-water 김천부항댐지사의 지원으로 올해로 5년째 이어가고 있는 사업으로 부항댐 주변 7개 구역과 각 마을 주변으로 5,000주 이상의 꽃을 심을 예정이다.

 

김갑부 부항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수자원공사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꽃길을 보고 기뻐할 주민과 관광객들을 생각하니 벌써 마음이 설렌다. 전년보다 더 아름다운 꽃길 조성에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항상 부항면의 발전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주시는 주민자치위원 여러분과 수자원공사 김천부항댐지사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하여 더욱 행복한 부항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