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직지천 벚꽃 분수」본격 가동 (벚꽃길 핫플레이스 환상적인 야경 선사!! )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소식

김천시,「직지천 벚꽃 분수」본격 가동 (벚꽃길 핫플레이스 환상적인 야경 선사!! )

김천시는 오는 29() 직지천 벚꽃길 걷기 행사에 맞춰직지천 벚꽃 분수를 본격적으로 가동해 벚꽃길을 찾는 방문객에게 직지천의 환상적으로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6.jpg

직지천 벚꽃 분수는 김천의 대표 도심하천인 직지천 일원에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쾌적한 환경의 여가·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한 경관조명 분수 설치 사업으로 1년여의 공사 기간을 거쳐 조각공원 앞 직지천 내에 설치했다.

7.jpg

그동안 김천시는 직지천 내 가동보 설치와 EM흙공 던지기 등 수질과 경관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업을 추진했으며, 최근 감천 친수공간 조성사업이 완료되고 담수를 시작하면서 향상된 수위로 감천 수질과 도심 경관이 크게 개선되는 등 시민 친화 공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사업으로 도심 속 청정하천과 멋진 경관이 접목된 만큼 우리시 대표 관광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 시민들에게는 멋진 추억을 만들고, 우리시를 찾는 방문객에게는 우리시를 널리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